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부산코타키나발루
- 지자체인센티브
- 북마리아나관광청
- 경남 관광업 지원
- 부산코타
- 국내여행활성화
- 서울시 공유오피스
- 사이판서류
- 여행업계화이팅
- 여행사지원
- 거제여행사공유오피스
- 호텔
- 여행업지원
- 부산사이판
- 한국관광공사
- 18세미만해외여행
- 여행업고유사무실
- 사천사
- 부산싱가포르
- 경남 여행사 지원
- 부산방콕
- 단체여행인센티브
- 부산울란
- 서울여행업지원
- 입국검사완화
- 부산세부
- 괌
- 국내인센티브
- 부산숨은명소 #부산콘텐츠 #부산관광공사 #부산콘텐츠발굴 #숨은로컬콘텐츠
- 코로나19여행업
Archives
- Today
- Total
여행, 삶 그리고 나
[한국관광공사] 빅데이터를 활용한 2022 관광트렌드 분석 본문
바뀌는 여행시장, 코로나19 시국에 해외여행 시장의 활성화는 급하게 이루어지지는 않습니다.
그럼 당연히 국내여행으로 눈을 돌려야 하는 상황이지만
막상 여행업계 종사자분들이 국내시장으로 눈을 돌리기는 쉽지가 않습니다.
국내여행의 트렌드, 앞으로의 트렌드를 읽고 미리 준비해야만 이 어려운 시기를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아래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한국관광공사에서 2022년 관광트렌드의 키워드를 HABIT-US (해빗어스) 로 제시했다.
H - Hashtags (개별화, 다양화)
A - Anyone (누구와 함께라도)
B - Beyond Boundary (경계를 넘어)
I - In a Wink (즉흥 여행)
T - Therapy (나를 위로하고 치유하는)
U - Usaul Unusal (일상이 된 비일상)
S - Special Me (나의 특별한 순간)
이를 토대로 아래와 같은 리포트를 발행하였습니다.
첨부파일도 같이 드리오니 향후의 관광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여행업 지원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산시] 관광사업체 양산형 경제활력지원금 지원 공고(21.12.21) (0) | 2021.12.30 |
---|---|
[문화체육관광부] 2022년 상반기 관광진흥개발기금 융자지원지침 안내(21.12.24) (0) | 2021.12.30 |
[부산관광공사] 부산 여행업계 공유사무실 입주자 모집 공모(21년 12월 15일~22년 3월 31일 상시접수, 예산소진시까지) (0) | 2021.12.29 |
[한국관광공사] 관광업계 ICT 신규채용 지원 (21년 10월 6일 ~22년 7월 예산소진시까지) (0) | 2021.12.29 |
[한국관광공사] 관광이러닝셍터 - 관광분야 전문가가 되어보세요! (0) | 2021.12.29 |